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갓 오브 블랙필드 완결 1부!외전!2부 전부완결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5. 11. 12:33
    갓 오브 블랙필드 완결 1부!외전!2부 전부완결
    파일명용량
    갓 오브 블랙필드 완결.zip2.9M

    설화객잔-무장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갓 오브 블랙필드』 제24권. 불가사의한 감각과 탁월한 전투 능력의 소유자, 강찬. 그런데 심장이 뻑뻑할 정도로 엄습해 오는 이 불안감은 도대체 뭐란 말이냐. 퍼억, 둔탁한 소리가 들리며 세상이 온통 하얗게 변했다. 애써 정신을 차린 뒤, 벽에 걸린 거울에 얼굴을 비치자 그곳에는 웬 허약한 고등학생의 모습이 보였다. 게다가 주변에는 온통 자신을 괴롭히는 놈들뿐인데…. 






    1-1. 블랙필드.

    훅하고 뜨거운 열기와 흙가루가 막사 안을 파고들었다.

    “오늘 작전은 수니파 추종세력 SISS의 수뇌부를 무력화시키는 것이다. 아군은 우리를 포함해 총 다섯 개 구대 49명이며, 적들은 개별 무장을 하였고 예상병력은 대략 350에서 500명이다.”

    부대장 샤흐란이 늘어진 지도를 지휘봉으로 짚어가며 작전을 설명했다.

    “뭐래?”
    “가만있어봐.”

    알제리인 다예루가 프랑스어보다 조금 나은 영어로 묻자 강찬은 짧게 답을 했다.

    “3구대는 진로개척과 엄호를 맡는다. 명심해라. 작전은 적의 수뇌 마살란을 사살할 때까지다. 작전에 성공하면 남은 적에 상관없이 철수한다.”
    “차니?”
    “확!”

    다예루가 목을 집어넣으며 커다란 눈알을 굴렸다.

    “출발은 30분 뒤에 한다. 질문 있나? 거기 강찬!”
    말을 마친 샤흐란이 턱짓을 하자 시선이 일제히 강찬에게 쏠렸다.

    “낙오시간이 전과 같습니까?”

    유창한 강찬의 불어에 샤흐란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고개를 끄덕였다. 이로써 작전회의는 끝이다.
    출발까지 남은 시간은 30분, 장비를 점검하고, 담배 하나 피우면 끝나는 시간이었다.

    “차니!”

    다예루는 민소매 밖으로 튀어나온 팔뚝이 강찬의 허벅지만 할 정도로 거구다. 대머리에 커다란 눈을 가졌는데 피부색이 검어서 눈과 하얀 이가 유독 밝게 빛나는 알제리 태생이었다.
    한번 독이 오르면 물불을 못 가리고 그런 성격 탓에 절대 지고는 못산다. 그런 그도 구대장인 강찬에게는 한 수 접고 들어왔다. 자신보다 더한 독종이기 때문이다.

    “다예!”
    “예쓰.”
    “죽여. 그리고 내가 말하면 빠져. 알았어? 죽인다! 내가 신호한다! 빠진다! 알았지?”
    “오케이!”

    수십 차례의 크고 작은 전투에서 다예루는 강찬만 따랐다. 무전기에서 들려오는 급박한 불어를 못 알아듣는 그에게는 강찬의 간단명료한 설명과 지시가 유일한 구명줄이었다.

    치잇.“출발한다.”

    분대장의 명령이 들려오자 강찬이 일어섰고, 구대원들이 그 뒤를 따랐다.
    열두 명으로 구성된 구대에 아직 세 명이 충원되지 않았다.
    한국인 구대장, 알제리인 셋, 호주인 하나, 미국인 둘, 프랑스인 둘이다. 공식 용어는 불어고, 무엇보다 강조하는 시험이지만 다예루는 강찬이 바득바득 우겨서 통과시켰고 결국 여기까지 데리고 왔다.
    아프리카의 바람은 건조하고 뜨겁다.
    숨을 쉴 때면 열기가 콧속과 폐를 녹이는 것 같아서 머플러로 코와 입을 덮는 것이 오히려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곳이다.
    아직 목적지까지 20분가량 남아서, 강찬은 상의 주머니에서 담배를 꺼내 입에 물었다.

    철컹. 칫. 칫. 치이잇.
    온도가 높은 날은 지포 라이터의 휘발유가 기화해서 화상을 입는 일이 종종 있고, 주머니 속에서 섬유마찰로 불이 붙는 사고도 생겼다. 그래서 이런 곳에서는 지포 라이터에 석유를 섞는다. 대신 불이 단박에 붙지 않는데 어쨌든 휘발유가 다 날아가 불을 못 켜는 것보다는 나았다.

    “후우.”

    강찬은 담배 연기를 길게 내뿜었다.


    다니엘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웅이용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싸커즈
    예전에 찔금찔금 조금씩 보던건데...일단 받아갑니다. 언젠가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줴용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